브랜드 네트워크/300프로젝트

페이스북의 행동 유도 버튼을 활용하다

코치 박현진 2015. 2. 27. 16:40



페이스북 펜페이지를 보다가 새로운 기능이 생긴걸 발견했다. 

'행동 유도 만들기' 이것이 무엇인고하니... 






팬들의 행동을 촉구하는 유도 버튼을 세팅할수 있는 것이렸다. 

예약, 문의, 앱, 게임, 구매, 가입, 동영상. 딱 6가지 내역으로만 선택할 수 있다. 

문구를 바꿀수 있는 옵션이 있다면 좋겠지만

이 중 적절한 한 가지인 300프로젝트 책 구매 버튼을 선택했다. 

그리고 해당 링크를 걸수 있다. 





모바일 접속을 고려해 IOS, Android용 랜딩 페이지도 설정할 수 있다. 

앱과, 웹 버전의 차이도 고려해놓았다. 




이렇게 모바일 페이지에도 신경을 썼다. 




그리고 성과 측정도 바로 할수 있다. 

행동유도버튼이 생성되면 오른쪽에 행동유도문구인 '지금 구매하기'의 클릭수가 표시된다. 

방금 세팅했으므로 '0'임. 

 



  



실제 모바일 상에서도 행동 유도 버튼의 상태를 확인할수 있고, 수정이 가능하다.